신세계免, 엔데믹 맞이 멤버십 대개편으로 고객 혜택 강화

멤버십 선정 금액, 유지 기간 조정하고 등급별 할인 및 부가 혜택 확대
등급별 특별 할인혜택과 면세포인트,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도 증정
면세점 등급 보유하면 백화점, 아울렛, SI 등 다른 그룹사에서도 교차 등급 제공
  • 기사입력 : 2023-03-02 13:44:02
  • 최종수정 : 2023-03-02 13:48:16
  • 김재영 기자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3.03.02.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2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3월 1일부터 멤버십 제도 개편에 나서 멤버십 선정 금액과 유지기간을 조정하고, 등급별 할인 및 부가 혜택을 확대해 신세계적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기존 최대 3년 동안의 구매실적 합산 기준에 따라 각각 달랐던 멤버십 등급 선정 및 유지 기간을 2023년 부터 1년으로 통일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기 별도로 운영됐던 등급 제도도 하나로 통일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 코로나19 이후 본격적으로 회복세에 들어선 여행 수요를 반영해 방문 횟수 제한 없이 실적을 쌓을 수 있다.

멤버십 등급을 결정하는 구매금액 역시 1년간 $4,000 이상 구매하면 VIP 등급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쿠폰이나 면세포인트도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통합해 사용할 수 있고 구매시 제공되는 면세포인트 유효기간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늘렸다.

전용 혜택도 강화해 VIP 등급은 최대 20% 할인 혜택과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면세포인트 10만 원을 제공한다. 또 명동점 라운지 서비스와 공항 우선 인도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 1만 원도 증정한다.

블랙 등급도 1년간 $2,000 이상 구매시 제공된다. 최대 20% 할인 혜택과 면세포인트 5만원 제공 및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 8천 원도 제공한다. 골드 등급은 1년 $800 구매시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입 즉시 받을 수 있는 실버 등급에는 최대 10% 할인 혜택과 온라인 전용 추가적립금 3천 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의 장점은 신세계 그룹사의 멤버가 되어 해외 여행을 가지 않는 일상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신세계면세점 VIP고객이라면 신세계백화점에서 패션·잡화 세일리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블랙 등급, 신세계사이먼에서는 라운지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골드 등급,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는 온라인 적립과 오프라인 할인 등 플래티넘 등급 혜택을 받게 된다. 신세계면세점 블랙 등급의 경우 신세계백화점 레드, 신세계사이먼 골드, 신세계인터내셔날 골드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는 본격적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바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나은 멤버십 혜택과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전면적인 멤버십 개편을 진행했다”며 “새로워진 멤버십 제도를 통해 올 한 해 더욱 즐거운 쇼핑과 여행의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김재영 기자

TR&DF 뉴스레터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