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중국·동남아 고객 공략 위해 ‘왕홍 라이브 대전’ 개최
- 매달 중국 동남아 등 왕홍·인플루언서 SNS 통해 라이브방송
참여 인플루언서 판매 매출 집계 후 특별 시상 예정
14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청 접수 받고 28일까지 첫 라이브 대전 실시 -
- 기사입력 : 2023-02-13 11:28:30
- 최종수정 : 2023-02-13 11:33:33
- 김재영 기자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3.02.13. |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13일 “중국, 대만, 동남아 지역 고객을 타겟으로 웨이보나 위챗,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신세계면세점이 선보이는 국내 인기 브랜드들을 알리기 위해 중국 및 동남아 왕홍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왕홍 라이브 대전을 이번달을 시작으로 매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2월에 선정된 이달의 상품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HERA)’의 ‘에이지어웨이 콜라제닉 워터 스페셜 2종 세트(워터 170ml와 에멀전 50ml)로 시작한다”며 “기존에는 개별적으로 왕홍과 인플루언서들이 각각 다른 상품을 홍보했었는데 이번 왕홍대전을 통해 여러 명이 하나의 브랜드를 라이브 방송으로 여러 나라에 소개하기 때문에 브랜드 홍보 효과가 극대화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본격적인 엔데믹을 맞아 신세계면세점은 중국과 동남아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에 나서 매달 1개 브랜드를 지정, 왕홍 대전이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왕홍 대전에 정기적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왕홍 및 인플루언서는 이번 2월에는 14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본점 12층 고객센터에서 접수를 할 수 있고 공용 메일을 통한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이후 15일부터 28일까지는 첫 라이브 대전이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한국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 속에 중국, 대만, 동남아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왕홍 대전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 해외 고객들이 주목할 만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