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라코스테 신규 매장 오픈

지난 25일 명동본점에 국내 면세 최초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매장 오픈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증정 및 온오프라인 최대 30% 시즌오프 행사 진행
  • 기사입력 : 2024-06-26 12:44:50
  • 최종수정 : 2024-06-26 12:47:50
  • 김재영 기자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명동본점 라코스테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매장 전경, 2024.06.25.


롯데면세점(대표 김주남) 관계자는 26일 “명동본점 9층에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매장을 25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기존에 월드타워점과 부산점, 제주점에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해 오면서 내·외국인 고객들의 인기를 끌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명동 본점에도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매장으로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명동본점 라코스테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매장 전경, 2024.06.25.

이번에 명동 본점에 오픈한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 매장은 프랑스 파리 샤를드골 공항, 중국 하이난의 하이커우 신하이강 면세 스토어 및 마드리드 공항에 이어 글로벌 면세시장에서는 네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며 트래블 리테일 채널에 특화된 컬렉션과 브랜드의 심볼인 악어를 상징하는 매장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면세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라코스테 카드 지갑 및 양말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뉴 트래블 리테일 컨셉의 라코스테 매장을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고객들의 쇼핑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를 제고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추가로 현재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라코스테를 포함해 아미, 메종키츠네, 호프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 중이다. 라코스테와 아미, 메종키츠네 모두 오는 8월 31일까지 24SS 시즌오프를 진행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김재영 기자

TR&DF 뉴스레터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