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여수, ‘첫 고객 환영 세레모니’ 실시
- 17일 그랜드 오픈 기념 첫 예약 체크인 고객 선물 증정
국내 최초 ‘MICE 인증도시’ 여수 개관으로 호남 진출
2013년 신라스테이 동탄 이후 전국 14번째 오픈
신라스테이 중 최다 ‘온돌룸’, 최대 ‘야외 수영장’ 등 -
- 기사입력 : 2022-10-18 11:37:58
- 최종수정 : 2022-10-18 11:40:37
- 김재영 기자
![]() |
▲ 사진=호텔신라 제공, 스라스테이 여수 전경, 2022.10.17. |
호텔신라(대표 이부진) 관계자는 18일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호남 지역 최초로 관광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여수’를 17일 그랜드 오픈하고 신라스테이 여수를 예약한 첫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첫 고객 환영 세레모니’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 여수는 지난 2013년 신라스테이 동탄 이후 전국 14번째로 오픈하는 호텔로 호남 지역에서 첫 번째로 여수에 자리잡았다. 여수를 방문하는 내국인 관광객과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지역민들이 주요 타깃 고객이다. 이번 행사는 여수를 그랜드 오픈하고 가장 먼저 예약한 후 체크인한 ‘첫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스테이 프리미엄 침구 세트와 무료 숙박권, 기념품 등을 전달했다.
![]() |
▲ 사진=호텔신라 제공, 스라스테이 여수 첫 고객 오프닝 세레모니, 2022.10.17. |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여수의 첫 고객에게 증정한 신라스테이 침구류는 100% 헝가리산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보온성, 높은 복원력이 특징으로, 커버는 면 100% 60수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온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어 투숙객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하는 ‘꿀잠 이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귀띔했다.
신라스테이 여수는 여수 지역 내에서도 방문객이 가장 많은 여수 ‘엑스포’와 ‘아쿠아플라넷’, 해상 케이블카 탑승장 등 주요 관광지와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한 핵심 지역에 위치해 있어 여수를 방문한 관광객에게 핵심 관광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여수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2층의 규모로, 총 315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라운지 바·야외수영장·연회장·미팅룸·피트니스 센터·비즈니스 코너·사우나를 갖추고 있다.
![]() |
▲ 사진=호텔신라 제공, 스라스테이 여수 전경, 2022.10.17. |
특히 가족 단위 내국인 관광객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는 점에서, 가족 고객이 선호하는 ‘온돌룸’이 56실 준비돼 있다. 전국 신라스테이 중 온돌 타입 객실이 가장 많은 곳으로 특히 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 바다와 인접한 특징을 살려, 신라스테이 14곳 중 가장 큰 야외 수영장이 있고 해당 야외 수영장은 도심 전경과 바다 감상도 가능하다.
MICE 인증도시인 여수는 비즈니스 미팅, 연회가 많은 만큼 신라스테이 여수의 연회장과 미팅룸도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모던한 분위기와 시설을 갖춰 결혼식·돌잔치·컨퍼런스 등을 진행할 수 있는 1층 연회장은 물론, 다양한 규모와 목적의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중·소 미팅룸도 이용이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여수는 여수 엑스포 KTX역에서 차량으로 약 3분 거리이며 여수공항에서는 차량으로 약 25분이 소요되는 등 대중 교통을 이용한 접근이 용이하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