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9일부터 방탄소년단 출연하는 여행 ‘시트콤’ 영상 공개
- 新 브랜딩 캠페인 모델로 BTS 영상, 롯데시네마서 최초 공개
샤롯데 5개관(월드타워 등) 포토존 운영 및 쿠폰북도 증정
추후 롯데면세점 공식 SNS서도 공개, 경품 증정 이벤트 함께 진행 -
- 기사입력 : 2021-09-09 11:24:25
- 최종수정 : 2021-09-09 11:30:12
- 김재영 기자
![]() |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 롯데면세점 광고모델 BTS 영상 공개 |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9일 “롯데면세점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시트콤을 제작해 롯데시네마에서 선 공개할 예정”이라며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되며 이번 시트콤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인 ‘Travel is coming with LDF’의 론칭에 맞춰 선보이는 광고 영상”이라고 말했다. 세계적인 K-POP스타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티저 영상이 지난 6월 롯데면세점 공식 SNS에서 선 공개 후 410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본 영상이 공개되기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일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新경영비전으로 제시한 ‘가장 신뢰받는 여행 파트너(The Most Trusted Travel Partner)’를 모토로 개편에 착수했다고 발표한바 있다.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도 이에 앞서 5월과 7월에 각각 업데이트를 통해 여행중심 세대인 ‘MZ세대’에 맞게 ‘AR(증강현실)’과 ‘VR(가상현실)’ 기술을 적용해 비대편 사회분위기에 맞게 개편한바 있다. 시대적 흐름과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면서 자사 모델인 방탄소년단을 출연시킨 영상 역시 새로운 시도로 평가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의 제목이 ‘떠나야 하는 친구들’로 방탄소년단이 출연해 좌충우돌 여행 에피소드를 그려내며 해외여행을 그리워하고 기다리는 우리들의 모습을 담아냈다”고 말하며 “공개도 일부 지점을 제외한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영화 시작 전 상영된다”고 전했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김포공항, 광복, 동탄 등 5개 지점의 샤롯데에서는 이번 시트콤의 롯데시네마 최초 공개를 기념해 포토존을 운영할 계획이고 샤롯데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쿠폰북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 중 지난 8월 새롭게 오픈한 롯데시네마 동탄에서는 샤롯데 관람객 대상 화장품 브랜드 톤28과 온도(OWNDO)의 사은품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9월 말 롯데면세점 공식 SNS에서도 해당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시네마와 함께 영화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빠른 시일 내 일상으로의 회복을 기원하고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