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2025.06.13. |
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 관계자는 13일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252번과 254번 게이트 사이에 ‘다이슨(Dyson)’ 매장을 단독으로 오픈했다”며 “다이슨의 대표 제품인 ‘에어랩’을 포함해 총 8종을 판매하며 특히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에어랩’ 등 인기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으로도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신라면세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인천공항점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에어랩 오리진’ 또는 ‘에어스트레이트’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제2여객터미널 252번과 254번 게이트 근처에 마련된 다이슨 전시존 방문 후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다이슨 헤어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에어랩 오리진’ 구매 시 헤어 스타일링에 사용하기 좋은 ‘라운드 볼륨 브러시’를 증정하며, 헤어 기기와 헤어 에센셜 케어 제품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한편,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에서는 ‘나스(Nars)’,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 ‘스킨수티컬즈(SkinCeuticals)’, ‘아우구스티누스 바더(Augustinus Bader)’ 등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매장은 아시아 공항 면세점에 위치한 유일한 다이슨 매장으로, 고객들은 신라면세점에서 다이슨의 인기 뷰티 제품을 전문가 상담과 함께 직접 체험해보고 공항에서 출국 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