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오픈

여행 중 건강관리에 관심 높은 소비자 니즈 반영, ‘에브리타임’ 특화매장 공개
여행·공항 콘셉트의 인테리어 주목, 간편 섭취 가능한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 선봬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부터 핀볼 게임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 기사입력 : 2025-02-07 10:43:18
  • 최종수정 : 2025-02-07 10:57:18
  • 김재영 기자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 제품, 2025.02.07.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7일 “국내 면세점에서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에게 가장 많이 팔리는 K-건강 브랜드 정관장과 손잡고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해외 여행시 현ㅁ지에서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1회용 ‘에브리타임’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고,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했다”며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는 ‘Simply Healthy’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매장 내부를 얇고 투명한 필름 디스플레이를 감각적으로 적용해 제품의 간편함을 시각적으로 강조한 제품이며 이를 잘 알려내기 위해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제품 가이드와 공항 무빙 컨베이어 벨트 등 비주얼 요소를 통해 여행 상황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거나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정관장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 제품, 2025.02.07.


이번 특화 매장에서 선보이는 주요 제품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는 일상에 필요한 에너지를 얇은 필름 한 장으로 압축해 간편함과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정관장의 주력 제품 ‘에브리타임 필름’, 시그니처 제품 ‘에브리타임 로얄’ 등이 판매 된다. 또 기존과 달라진 새로운 구매방식도 눈에 띈다. 방문객들은 디스펜서에 원하는 필름형태의 제품 7매를 선택해 미니 백에 담아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제품 가이드, 2025.02.07.

신세계면세점과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 맥스 1포를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 7매와 틴캔을 증정하고,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에브리타임 필름 맥스 45매를 증정한다. 이 밖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 100% 당첨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핀볼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는 면세점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단순히 구매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구성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면세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김재영 기자

TR&DF 뉴스레터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