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명동본점,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 오픈
- 11층 오프라인 스토어 국내 면세채널 최초로 운영
논픽션 입점 기념, ‘사은품 증정’·‘상반기 고객 초청행사’ 등 이벤트 진행
국내외 트렌디한 브랜드 지속 발굴하여 증가하는 면세쇼핑 수요 사로잡을 계획 -
- 기사입력 : 2023-01-20 10:39:54
- 최종수정 : 2023-01-20 10:43:55
- 김재영 기자
![]() |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11층 논픽션 매장 전경, 2023.01.20. |
롯데면세점(대표 김주남) 관계자는 20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11층에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논픽션(NONFICTION)’ 오프라인 스토어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논픽션 브랜드는 지난 2019년 서울에서 처음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건강한 원료와 아름다운 내러티브가 담긴 시그니처 향을 중심으로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군을 주로 선보이며 감각적인 브랜딩이 주목받고 있고 젠틀나잇 오드퍼퓸, 상탈크림 핸드크림 등이 논픽션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귀띔했다.
논픽션은 최근 홈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출시해 카테고리를 넓히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23년 1월 현재 서울과 부산 등 총 4곳의 시그니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고 지난해 22년에 도쿄 이세탄백화점,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 |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11층 논픽션 매장 전경, 2023.01.20. |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명동본점 논픽션 단독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는데 먼저 논픽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크림 5종 또는 바디앤핸드케어 샘플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100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블랙 에코백을, 핸드크림을 구매하면 스퀴저 또한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논픽션과 협업해 스타라운지에서 최상위 VIP 고객초청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올해 1월 ‘넘버즈인’, ‘퓌’, ‘라비앙’, ‘하멜’, ‘제이스더마’, ‘써널스’, ‘더마펌’ 등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라이징 브랜드를 발굴하여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인 ‘몽클레르 퍼퓸’, ‘까리에르 프레르’, ‘랑케스터’ 등을 연이어 입점시키는 등 해외 상품군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1부문장은 “증가하는 면세쇼핑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내외국인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인기 아이템을 확충해 손님맞이 채비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