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긴자 일본 직구몰서 인기 프리미엄 피규어 선보여
- 엔화 약세 분위기에 집에서 일본여행 필수 쇼핑템 겟
귀멸의 칼날, 베어브릭 등 피규어 브랜드 입점
현지 프리미엄 주류, 편의점 간식 등 730여 개 상품, 시중 직구 사이트 대비 약 30% 저렴
베스트 리뷰 고객 대상 ‘럭키박스’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진행 -
- 기사입력 : 2024-02-02 10:19:41
- 최종수정 : 2024-02-02 10:25:34
- 김재영 기자
![]() |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2024.02.02. |
롯데면세점(대표 김주남) 관계자는 2일 “롯데면세점의 자체 온라인 직구몰 ‘긴자 일본직구’를 통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이와 동시에 고객혜택을 담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통계청 자료를 바탕으로 2023년 1~3분기 국내 일본 직구 금액이 약 3,449억 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엔저 장기화 현상이 이어지며 전년 동기 대비 직구 금액도 약 3.2%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긴자 일본직구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캐릭터로 유명한 ‘넨도로이드’ 등 프리미엄 피규어 브랜드를 선보였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곰 모양의 블록형 피규어 ‘베어브릭’부터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인 ‘팝마트’ 피규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귀띔했다.
▲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2024.02.02. |
1월부터는 일본 직구몰을 통해 사케, 소주, 매실주, 아와모리의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도 선보이고 있다. 올드빈티지 사케의 야심작인 ‘이니시에 테논 375 혼죠우’와 35년 이상 숙성시킨 ‘이니시에 1984 바츠군 보리 소주’, 감칠맛이 깊은 ‘이니시에 마츠후지 우메슈 매실주’까지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롯데 관계자는 “긴자 일본직구몰서 취급하는 약 730여 개 상품 모두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직접 소싱을 맡아 가격 경쟁력과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며 “일본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진 센카 퍼펙트휩, 곤약젤리, 휴족시간을 비롯해, 현지 주류, 편의점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시중 일본직구 사이트 대비 평균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일본 현지의 유명 할인 잡화점들보다 더 낮은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향후 패션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확대할 계획도 함께 전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월 베스트 리뷰를 남겨준 고객을 선정해 직구몰 베스트아이템 2종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코끼리 로고로 유명한 ‘조지루시’ 텀블러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나노블럭, 유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상시 1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카드로 긴자 일본직구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안대현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본부장은 “일본 직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트레블 리테일러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