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박차...‘레이어링 커버 쿠션 런칭’
- 라네즈 모델 이성경과 ‘커버 쿠션’ 론칭 행사 성료
쿠알라룸푸르 최대 쇼핑몰 ‘파빌리온’서 뜨거운 반응 -
- 기사입력 : 2018-03-09 16:37:11
- 최종수정 : 2018-08-20 14:26:15
- 김선호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가 지난 3월 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레이어링 커버 쿠션’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3일 글로벌에서 본격 출시된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선보이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라네즈 쿠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네즈의 브랜드 위상과 레이어링 커버 쿠션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이 날 행사에는 9개국 미디어와 유명 뷰티 인플루엔서 17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 첫날인 3월 7일에는 쿠알라룸푸르 최대 쇼핑몰인 파빌리온에서 라네즈 고객 및 VIP를 초청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행사 둘째 날인 3월 8일에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출시를 알리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 및 2018년 트렌드 메이크업 스테이지 쇼를 포함한 갈라 디너가 진행됐다.
본 행사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2018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며 K-뷰티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참석자들은 레이어링 커버 쿠션에 원하는 문구를 인그레이빙하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은 뒤 잡지 커버 콘셉트로 기념 포토를 촬영하는 등의 시간을 보냈다.
피날레로 진행된 갈라 디너에서는 라네즈의 모델인 이성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성경은 “새롭게 나온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그동안 제가 정말 필요로 했던 쿠션이에요. 컨실링 베이스가 같이 있어서 커버가 잘되는데, 피부 표현은 제 피부처럼 자연스러워요. 바를 땐 수분감이 정말 좋고 쓰다 보면 다크닝이 없고 지속력이 좋아요. 이거 하나만 있으면 하루 종일 피부가 완벽하게 표현이 돼요”라며 레이어링 커버 쿠션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한편,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은 하나의 제품에 컨실링 베이스와 쿠션이 담겨 있는 2 in 1 제품으로 무결점 피부 바탕과 맑고 생기 넘치는 장밋빛 피부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과 함께 자신만의 빛나는 매력을 찾고자 하는 글로벌 여성들에게 라네즈가 추구하는 스파클링 뷰티를 전파할 계획이다.
라네즈 브랜드는 방한 외래관광객이 주로 쇼핑하는 국내 면세점에서 매출 상위권을 점하고 있다. 2017년 1~8월 기준 국내 면세점 브랜드별 매출순위에서 라네즈는 약 1,311억원의 매출을 올려 9위를 점했다. 점차 동남아시아권을 비롯해 세계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힘에 따라 매출 상승 효과도 기대되고 있는 중이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선호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