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숨37°,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에센스 쿠션 출시
- 지난해 ‘숨’ 3,800억 원 돌파
신제품으로 올해도 기대감 ↑
지친 피부 노화 케어 제품 출시 -
- 기사입력 : 2018-01-22 16:40:43
- 최종수정 : 2018-08-17 12:18:01
- 김선호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 숨37° 화장품 브랜드가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농축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해 연매출 3,800억 원을 돌파하며 ‘후’ 브랜드를 이을 차세대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신제품 또한 LG생건의 효자 역할을 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두 제품은 수 년 동안의 연구 결과를 통해 발견한 숨 브랜드의 기술을 그대로 이어받고 있다고 LG생건 측은 설명하고 있다.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속 노화를 케어하는 상품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수분과 맑은 광채를 더해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 ® 를 농축해 진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자외선, 대기오염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매일 눈에 보이지 않게 손상되는 피부 미세노화를 케어해주고 피부의 속결속광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꽃 발효를 통해 얻어낸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담은 더블 앰플 펌TM 을 통해 마치 앰플을 두 번 바른 듯한 효과를 전달하고 속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밝게 빛나는 어린 피부를 선사해준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시크릿 에센스의 주요 성분과 복합 보습성분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맞춰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말랑말랑한 퍼프가 피부 표면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모공 사이사이 매끄럽게 연출해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선호
-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