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아라비안 나이트 콘셉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레오파드·사막여우 통해 피부를 변화시키는 마법 표현
프리즘 커버 쿠션·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에 적용
베리떼, 밀레니얼 세대·홈쇼핑 채널 아우르는 브랜드 -
- 기사입력 : 2018-09-19 16:08:01
- 최종수정 : 2018-09-19 17:58:31
- 김일균 기자
![]()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
베리떼가 오는 10일 아라비안 나이트 콘셉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뉴욕 아트디렉터스 클럽, 아웃풋 등 어워드를 수상한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최환욱 작가는 작은 모형을 만들어 내듯 독특한 캐릭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프리즘 커버 쿠션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 제품 용기를 장식했다.
아라비안 나이트의 콘셉트를 차용한 이번 작품은 신비한 레오파드와 사막여우가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놀라운 마법의 힘'으로 피부를 아름답게 변화시켜 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은 아모레퍼시픽의 커버 파우더 중 3가지, 레인보우 파우더·크리스탈 파우더·트윙클 파우더의 복합체인 다이아몬드 라이팅 콤플렉스를 제품에 포함했다. 다이아몬드 광채를 모사한 제품으로 발린 부분의 빛을 반사시키고 환한 피부를 연출하는 성분이다.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은 강력한 보습효과가 있는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를 함유했다. 이 성분은 실제 피부의 천연보습인자 조성을 재현해 아미노산·미네랄·당류 등 피부 보습인자 성분을 포함한 보습워터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라네즈를 필두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베리떼는 밀레니얼 세대 뿐 아니라 홈쇼핑 채널도 아우르는 차별점이 있다"고 밝혔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