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코로나로 장롱 속 잠든 항공 마일리지” ‘호캉스’로 쓰세요
- 아시아나항공과 협력해 항공 마일리지로 다양한 객실과 혜택 제공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 경품 이벤트 참여 가능 -
- 기사입력 : 2021-03-25 12:58:41
- 김재영 기자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항공 마일리지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며 “코로나19 이후 해외 여행길이 막혀 사용하기 어려웠던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해외 여행 자체가 막힌 상황에서 항공사들은 고객들이 누적해 왔던 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지 못해 ‘유효기간 연장’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 신라호텔은 이러한 장롱 속에 잠든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으로 아시아나항공사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그동안 누적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금액에 따라 3개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 |
▲ 사진=신라호텔 제공 / 아시아나항공 협력 항공 마일리지 프로모션 |
가장 기본 구성인 ‘패키지 1’은 주중 기준 3만8,000마일리지를 공제해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 1에는 디럭스 객실과 식음 3만원 이용 혜택, 그리고 ‘신라베어’ 키링 1개로 구성된다. ‘패키지 2’는 주중 기준 4만6,700마일리지가 공제되며, 객실 1단계 무료 업그레이드와 ‘더 파크뷰’ 조식 뷔페(2인)가 포함돼 있어 보다 넉넉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주중 5만7,000마일리지 공제로 이용 가능한 ‘패키지 3’은 총 4번의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입장 혜택이 포함되며, ‘신라베어’ 키링과 ‘신라 에코백’이 각 1개씩 증정돼 신라호텔에서의 투숙을 기념할 수 있게 구성됐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신라호텔에 투숙한 고객들은 아시아나항공에서 준비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 2매, 그리고 20명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과 아시아나항공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되며, 체크인 일정 3일 전까지 서울신라호텔 객실예약과를 통한 유선 예약만 가능하다. 단, 투숙객 본인의 마일리지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가족합산 또는 양도는 불가하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