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JTO중문면세점, 풍성한 면세품 구매 혜택 ‘눈길’

‘트래블맵’·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중문면세점에서 주류 2병 이상 구매 시 최대 30% 할인 제공
트래블맵 고객 대상 사은품, 40만 원 이상 구매 시 레디백 증정
  • 기사입력 : 2024-02-01 11:59:33
  • 최종수정 : 2024-02-01 12:10:26
  • 김재영 기자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 관계자는 1일 “트래블맵(TRAVELMAP)과 제주 JTO중문면세점이 1일 부터 19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트래블맵(TRAVELMAP)은 전 세계 항공, 호텔, 렌터카 가격 검색 서비스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예약 대행 수수료 없이 항공, 호텔, 렌터카 서비스, 여행자보험, 제주 여행, 해외 패스·투어, 할인쿠폰, 여행 특가정보 등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앱이다.
 

▲ 사진=제주관광공사 제공, 2024.02.01.

트래블맵과 제주관광공사는 프로모션 기간 중문면세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대 2만원의 면세품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방문 당일 4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레디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 JTO중문면세점이 현재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시계·선글라스·화장품·향수는 전 품목 20% 할인, 홍삼·완구·패션 등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발베니·글렌피딕·듀어스·카발란·올트모어 등 중문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주류 제품의 경우, 2병 이상 구매할 시 최대 30%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할인쿠폰 이용 및 레디백 교환방법 등)은 트래블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래블맵 관계자는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제주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다 저렴한 면세품 구매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래블맵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김재영 기자

TR&DF 뉴스레터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