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 컬렉션 품은 어그(UGG) 매장, 신세계免 명동 본점 오픈
- 어그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 하니가 착용한 뉴 하이츠(New Heights)컬렉션 선보여
9월 20일 명동 본점에 ‘필즈 라이크 어그’ 캠페인 속 다양한 의류 및 신발 판매
20-30 세대 위한 맞춤형 쇼핑 경험 제공, 폭넓은 선택지와 차별화된 체험 선사 -
- 기사입력 : 2024-09-23 10:17:31
- 김재영 기자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09.20. |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 관계자는 23일 “다가오는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9월 20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 매장을 명동 본점에 오픈했다”며 “명동 본점 매장은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어그 매장”이라고 밝혔다.
어그는 자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NewJeans) 멤버 하니를 선정해 지난 2023 시즌에 이어 이번 2024 가을·겨울 캠페인에도 협업을 이어가면서 새로운 캠페인 ‘필즈 라이크 어그(Feels Like UGG)’를 공개한 상황이다. 하니와 협업한 어그 캠페인은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해 브랜드 자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0% 신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 어그 매장은 하니가 캠페인을 통해 착용한 ‘뉴 하이츠(New Heights)’ 컬렉션 및 다양한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뉴 하이츠는 클래식 라인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발목 기장의 미니 부츠, 종아리 기장의 숏 부츠, 슬리퍼 형태의 클로그 등 총 다섯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2024.09.20. |
이외에도 푸퍼 스타일의 크롭 재킷부터 플리스(양털) 소재 재킷까지 가을·겨울 시즌 적합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조거 팬츠, 청바지, 면바지 등 캐주얼룩과 매치하기 좋은 제품들로 어그 슈즈와 함께 완벽한 착장을 완성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어그는 지난 시즌 동안 하니가 착용한 제품들이 완판되며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도 이러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반기에도 어그의 주력 상품 시그니처 부츠와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통해 다시 한번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