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LVMH 그룹 ‘프레쉬’ VIP 뷰티클래스 성료
-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 화이트 트러플 성분 신제품 소개 및 배쓰밤 만들기 체험
-
- 기사입력 : 2023-10-30 09:31:51
- 최종수정 : 2023-10-30 09:36:23
- 김재영 기자
![]() |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2023.10.25. |
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 관계자는 30일 “LVMH(Louis Vuitton Moët Hennessy) 그룹이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와 함께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내국인 VIP 고객 약 130명을 초청해 신상품 소개와 배쓰밤 만들기 체험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2023.10.25. |
신라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고객 앞에서 프레쉬의 신제품 '크렘 앙씨엔느 화이트 트러플 페이스 세럼과 아이세럼'을 소개한 후, 제품 설명 및 시연을 진행하고 배쓰밤 만들기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행사가 진행된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프레쉬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의 산지 이탈리아 알바(Alba)에 온 것 같은 느낌으로 꾸며졌으며, 화이트 트러플 크림 프로슈토 부르스케타와 버섯 요리 등 화이트 트러플을 활용한 케이터링이 제공됐다”고 귀띔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 전원에게는 참여 감사 기프트가 제공됐고, 구매고객님께는 특별할인혜택과 크렘 앙씨엔느 샘플 및 여행용 슬리핑 마스크 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됐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새단장한 VIP 고객 전용 휴게공간인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단독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에도 VIP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고, 프라이빗 갤러리 행사인 ‘신라아뜰리에’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협업해 VIP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