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하이앤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면세 단독 입점
- 뷰티 카테고리 개편, 최고급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런칭
국내 면세점 업계 최초로 스위스퍼펙션 단독 매장 운영
고품격 스킨케어 솔루션 자랑하는 세럼과 크림류 선보여 -
- 기사입력 : 2022-03-15 09:40:03
- 최종수정 : 2022-03-15 09:44:40
- 김재영 기자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스위스퍼펙션 명동 본점 입점(22.03.15) |
신세계면세점(대표 유신열)은 15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 매장을 오는 17일부터 명동 본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스위스퍼펙션 입점은 최근 신세계면세점 본점 뷰티 브랜드의 확대 및 개편의 일환”이라며 “지난 10일 명동 본점 뷰티 브랜드 매장을 ‘아티스틱’, ‘향 베이스’, 그리고 ‘비건’ & ‘클린’ 테마로 재구성하면서 추가입점을 이룬 결과”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스위스퍼펙션은 1998년 스위스에서 런칭한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스위스 전통과 기술력에 기반해 생산한다”며 “스위스 전통과 기술력에 기반한 ‘100% 스위스 메이드’이자, 유럽 왕족 및 유명 배우들이 고급 스파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명동점 스위스퍼펙션 매장에서는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를 함유한 핵심 제품으로 인텐시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RS-28’ 라인의 세럼, 트리트먼트, 마스크 등의 제품군이 판매될 예정이다.
![]() |
▲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스위스퍼펙션 명동 본점 입점(22.03.15) |
스위스퍼펙션 브랜드는 현재 유럽 럭셔리 코스메틱 업계에서도 독보적인 경쟁력으로 최상위 VIP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으며, 유럽, 아시아, 중동 등 약 31개국의 럭셔리 호텔과 요트에 있는 스파 및 프라이빗 피부과학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스위스퍼펙션은 스위스의 청정 자연 속 ‘샤토(성:城)’에서 수확한 아이리스 뿌리를 사용해 만들어 낸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라는 핵심 시그니쳐 성분을 독점개발, 독점재배, 활성농축 및 보존을 통해 제품에 담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100% 스위스 메이드의 고품격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위스퍼펙션’의 제품들이 프리미엄 위의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도 뷰티 카테고리 리더로서 늘 변화와 새로움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