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CJ ONE 포인트로 면세쇼핑 가능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CJ ONE 포인트 사용해 결제 가능해져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혜택 늘려나갈 것
  • 기사입력 : 2024-01-17 08:51:11
  • 최종수정 : 2024-01-17 08:59:01
  • 김재영 기자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2024.01.17.

 

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 관계자는 17일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제휴를 확대해 이달 18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결제 시 CJ ONE 포인트 사용이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기존에 CJ ONE 회원 대상으로 특정 요일에 18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 등 제휴 할인을 진행해왔다. 여기서 더 나아가 CJ ONE과의 제휴를 확대해 이제부터는 보유중인 CJ ONE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 고객들이 CJ ONE 포인트로 결제 시 가용 포인트 1천 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누적 회원수 3천만 명에 이르는 CJ ONE은 주요 회원층이 쇼핑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으로 구성되어 면세점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귀띔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제휴 확대 기념 이벤트로 1월 18일부터 2월 29일 까지 CJ ONE 고객 대상 150달러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제휴 적립금 2만 3천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CJ ONE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혜택존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 받은 후, 신라인터넷면세점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적립금이 제공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CJ ONE 포인트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CJ ONE 2만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지난 해 농심 신라면, 호텔스컴바인, CGV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또한 네이버, 데일리샷 등 IT 기업과의 기술 제휴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 에스티 로더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도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수차례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CJ ONE을 비롯해 통신3사, OK캐쉬백, 지마켓(옥션), 멜론 등과도 멤버십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김재영 기자

TR&DF 뉴스레터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