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신라앤 베이직’ 상시 가입 유료멤버십 출시

업계 최초 유료멤버십 ‘신라앤’ 인기에 상시 가입 가능한 멤버십 출시
가입비 30만원에 36만원 이상 포인트와 다양한 가입 선물 제공
앞으로도 고객 특성에 맞춘 다양한 특화 멤버십 선보일 예정
  • 기사입력 : 2023-12-22 12:04:38
  • 최종수정 : 2023-12-22 12:07:22
  • 김재영 기자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2023.12.22.

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 관계자는 22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을 출시해 인기를 끌어 누구나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신라 앤 베이직)’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SHILLA &(신라앤)’을 출시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고, 한정된 유료 멤버십 가입 인원에도 불구하고 4차례에 걸쳐 총 8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와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라면세점은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인원 제한 없이 가입 즉시 포인트 및 쿠폰 교환권이 온라인으로 즉시 지급되는 SHILLA & BASIC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했다. SHILLA & BASIC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 30만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36만 원 이상의 포인트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멤버십 혜택으로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5만포인트(250달러, 한화 32만원 상당)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총 3만포인트(30달러, 한화 4만원 상당)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점 전용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22만 포인트 (220달러, 한화 28만원 상당)도 제공한다. 또한, 가입 고객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천원권을 매월 1매씩 총 6매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이주영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유료 멤버십의 인기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에게 상시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장 기본이 되는 멤버십이라는 의미의 ‘SHILLA & BASIC’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유료 멤버십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김재영 기자

TR&DF 뉴스레터

TR&DF 뉴스레터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