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엔데믹 첫 여름휴가 겨냥 ‘블루 세일’ 실시
- ‘발리’·‘겐조’·‘코치’ 등 패션브랜드와 선글라스 최대 70% 할인
구매금액별 최대 230만원 상당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도 실시 -
- 기사입력 : 2022-06-21 10:44:03
- 최종수정 : 2022-06-21 10:47:16
- 김재영 기자
![]() |
▲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
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 관계자는 “엔데믹 시작과 더불어 오랫동안 해외 여행을 못가다 이번 여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9월 1일까지 ‘발리’·‘겐조’·‘코치’ 등 패션 브랜드와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그 외에도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로즈몽’·‘페라가모’·‘오리스’·‘스와로브스키’·‘스톤헨지’ 등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45% 할인하고, ‘프레쉬’·‘크리니크’·‘맥’·‘닥터지’ 등 화장품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며 한편 “제주점에서는 ‘롱샴’·‘발리’·‘겐조’·‘코치’ 등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시즌 오프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귀띔했다.
블루세일 기간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S리워즈를 최대 181만 포인트(현금 230만 원 상당)까지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S리워즈 증정 행사는 7월 10일까지로 구매 금액별로 차등 지급된다. 다만 제공되는 포인트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구매 금액별로 최대 사용 가능 금액이 상이하게 적용되니 사전에 정확한 문의가 필요하다. 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150불 이상 구매 시 1만 S리워즈 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당일 소멸되는 포인트로, 20불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특히 S리워즈 증정 관련해서 서울점 지하 1층 트렌드 온 매장 방문 시 고객에게 추가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하는 ‘오투오 프로모션(O2O(Online To Offline)’도 실시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되는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매장에 비치된 큐알코드를 스캔후 시크릿 페이지에 접속하면 온라인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7개 브랜드 전용 할인 쿠폰을 해당 고객에게 증정하고, 상품 구매 후엔 S리워즈 포인트를 서울점 데스크에서 추가 증정한다. 이 행사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브랜드는 ‘불리’, ‘슈콤마보니’, ‘쿠론’, ‘베루툼’, ‘럭키슈에뜨’, ‘아누아’, ‘에이스바이옴’이다.
[ⓒ (주)티알앤디에프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